원본보기
나라와 민족을 위한 청년금식기도 네트워크 '그리스도의 계절'은 3월 22일부터 선거일인 4월 7일까지 거룩한 서울·부산시를 위한 16일 금식기도를 진행한다. 사진=그리스도의 계절

청년 크리스천들이 서울·부산시장 보궐선거를 위한 특별 금식기도를 선포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한 청년금식기도 네트워크 '그리스도의 계절'은 3월 22일에 '거룩한 서울·부산시를 위한 16일 금식기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대한민국의 기도의 심장을 뛰게 하라"는 주제로 3월 22일부터 선거일인 4월 7일까지 16일간 릴레이 금식기도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리스도의 계절 최가슬 대표는 "그리스도의 계절은 국가적 위기와 중요한 순간마다 무명의 청년들이 모여 금식기도운동을 해왔다"며 "서울·부산 시장선거를 앞두고 16일간 특별금식기도를 선포하려 한다"고 밝혔다.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금식하며 기도하길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동참할 수 있다. 신청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그리스도의 계절'에 가입하고 금식 날짜 또는 끼니를 정한 후 채팅방에 올라오는 기도제목을 보고 함께 기도하면 된다.


그리스도의 계절 김성영 팀장은 "대한민국의 기도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며, 거룩한 서울·부산시를 위해 중보하는 금식기도에 동참해달라"고 요청했다. 


그리스도의 계절은 2019년 11월 한 명의 청년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한 달간 금식을 이어가는 청년 100명에 대한 비전을 받으며 시작됐다. 첫 번째 시즌에 100여 명의 청년들이 동참했고 이 후 시즌에는 200여 명으로 늘어났다. 오는 4월 22일엔 봄을 맞아 '블레싱'이란 주제로 시즌 6가 시작될 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그리스도의 계절'로 하면 된다.


다음은 그리스도의 계절 특별 시즌 기도제목이다.


1. 한국교회와 우리민족이 하나님 나라를 구하게 하시고, 겸비하여 회개하게 하셔서 아버지의 마음을 알게 하소서.


2. 말씀과 기도로 대한민국과 위정자들을 위해 기도하며, 선지자적인 영향을 미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3.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고통받는 이들을 위로하시고, 그리스도인들이 더욱 깨어 기도하게 하소서.


4.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외교 관계가 정립되게 하시고 악한 연합들이 깨어지게 하소서.


5. 신천지 등 이단세력들의 실체와 사회주의의 위선이 모두 드러나게 하시고 국민들이 진리를 바로 알게 하소서.


6. 국민들에게 선한 분별력을 허락하시고,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위정자가 세워지게 하소서.


7. 다음 세대가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예배가 회복되게 하시며, 대한민국의 기도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하는 거룩의 부흥이 남과 북에 일어나게 하소서.

 

 

ⓒ 서울스트리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