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본보기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Beoplay EX Atelier Edition)’ 피치 핑크를 선보인다.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은 극소량만 제작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화려하고 대담한 컬러가 포인트다. 뱅앤올룹슨은 올 한해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의 새로운 한정판 컬러를 꾸준히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은 자기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젠지(Gen Z·Z세대)의 취향을 고려한 맞춤 제작 제품으로, 에디션마다 전 세계 한정 생산 및 판매되며 각 제품에는 고유한 번호가 부여돼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닌다.


4월 한국에서 선보이는 컬러는 ‘피치 핑크’로 국내에서는 오직 10대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치 핑크 컬러의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은 봄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담은 화사한 핑크 컬러로 기존 차분한 색감의 클래식 베오플레이 EX와는 전혀 다른 느낌을 자아내 더 특별한 룩을 자랑한다.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은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 △스마트한 노이즈 캔슬링 △뛰어난 장인 정신에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특별한 색상이 추가된 유니크한 이어버드로 맞춤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뱅앤올룹슨 사내 이니셔티브 팀이 제작한다.


뱅앤올룹슨 최고 경영자(CEO) 크리스티안 티어(Kristian Teer)는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세계적 수준의 장인 정신과 맞춤 제품, 자기만의 개성을 반영한 특별한 제품을 원한다"며 “베오플레이 EX 아틀리에 에디션은 이 모든 것을 충족하며, 단순한 이어버드를 넘어 제품과 함께하는 모든 순간을 특별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 서울스트리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