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몬과 이마트24가 만우절을 기념해 최대 시급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 모집'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까지 알바몬을 방문해 우주점 알바생 테스트인 간단한 청력 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마트24 금액권 100만원과 한정판 굿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우주점 알바생 테스트는 대한민국 최초로 우주 편의점에서 근무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마트24 우주점에서 근무하던 알바생이 퇴사하게 되면서 알바몬을 통해 새로운 알바생을 모집한다는 내용이다. 공고에 게재된 시급은 최대 100만원이며,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우주에는 공기가 없어 소리가 잘 들리지 않음으로 우주점 근무자로 선발되기 위해서는 청력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청력 테스트는 편의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소리와 관련한 총 10개의 질문에 정답을 맞히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에 게재된 '이마트24 우주점 알바생 모집' 공고를 확인한 후, '지원하기'를 통해 우주점 근무 적합 테스트에 참여하면 된다.
청력 테스트를 거쳐 최종 합격한 1인에게는 △이마트24 금액권 100만원을 지급한다. 또, 최종 합격자와 별개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24 금액권 1000원(1000명), △이마트24 우주점 조끼(5명) △이마트24 우주점 점장 원둥이 인형(100명)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알바몬과 이마트24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14일까지 알바몬 앱과 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는 17일 알바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만우절을 맞아 알바생들에게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인 이마트24와 함께 공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수의 기업 및 브랜드들과 협업해 알바생들이 알바몬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찾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
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