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선교문화쇼핑몰 '어니스트 데이'(Honest day)가 애국 마우스패드를 출시했다. 사진=어니스트 데이

기독교선교문화쇼핑몰 '어니스트 데이'(Honest day)가 애국 마우스패드를 출시했다.

 

패드 표면에 '태극기' 그림과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문구가 새겨져 있다. 크기는 가로 24cm, 세로 20cm이며, 하단은 4mm 두께의 우레탄통고무로 되어 있어 푹신하며 안정감을 준다.

 

표면 소재는 방수복 원단으로 마우스 사용 시 높은 감도를 제공하고, 오래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미끄럼 방지를 위한 논슬립 처리가 되어 있다.


'어니스트 데이'(Honest day)가 출시한 애국 마우스패드. 사진=어니스트 데이

어니스트 데이는 "하나님과 자유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한 기획상품"이라며 "수익금 전액은 미전도 종족 및 열악한 지역을 중점적으로 돕는 선교단체 '샤인미니스트리'(SHINE MINISTRY)를 후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스토어(하단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010-2378-9352)로 하면 된다.

https://smartstore.naver.com/honestday/products/5514119926

 

 


ⓒ 서울스트리트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